맴버십 이용약관
제 1조. 목적
① 본 약관은 ㈜영원아웃도어(이하 '당사' 로 총칭) 운영 브랜드 (노스페이스,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, 노스페이스 키즈, 골드윈 등)의 모바일 사이트, 웹사이트, 매장에서 The Dream 통합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.
The Dream 통합 멤버십의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와 관련된 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, 회원님에 대한 고객서비스를 증진하고 이용자의 불이익을 최소화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.
제 2조. 용어의 정의
① 회원:이 약관을 인지하고, 당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으로서 등록하고 이용자 회원코드(개별회원에 대한 고유 식별 번호)를 부여받은 자로서, 당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, 회원혜택을 받는 분을 말합니다.
② 적립금:당사에서 회원님이 구매한 금액의 일정률을 적 립금으로 환산하여 제공하며 당사에서 규정한 방법에 따라 상품 또는 서비스 구매 시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.
③ 멤버십 서비스:The Dream 통합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적립금의 적립/사용, 할인, 증정, 각종 이벤트 등 전반적인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을 말합니다.
제 3조. 회원가입 및 적립금 유효기간
① 당사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서비스, 웹사이트, 매장 중 하나를 통해 The Dream 통합 멤버십에 가입함으로써 회원자격이 부여됩니다.
② 발급 신청서 작성시 필수 입력사항을 누락하거나 허위정보를 기재한 경우 당사 회원으로 등록이 되지 않으며 멤버십 혜택 적용 및 적립금의 적립/사용 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③ 구매 년, 월을 기 준으로 적립금 유효기간은 2년이며, 미사용 적립금은 선입선출 방식으로 자동 소멸됩니다.
④ 한번 소멸된 적립금은 다시 복원되지 않습니다.
제 4조. 적립금의 이용 및 운영
① 회원님은 당사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, 사용금액에 따라 정해진 적립금을 부여 받으며, 누적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당사에서 정한 절차에 의거 할인혜택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② 적립금은 타인에게 대여 및 양도 할 수 없으며, 허위 및 잘못 기재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 책임입니다.
③ 회원에게는 고유한 고객번호가 부여 되며, 멤버십 서 비스가 적용되는 브랜드에서 차별적 이용이 가능합니다. 단, 적립금 이용 방법은 브랜드와 유통채널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제 5조. 적립금의 부여
① 적립금은 멤버십 서비스가 적용되는 브랜드가 운영하는 매장과 웹사이트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으로 구매하는 경우, 결제금액의 2%를 적립금으로 부여합니다. 단, 정상상품이 아닌 경우 조정될 수 있습니다.
② 회원님에게 제공되는 적립금의 적립율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유통별로 조정될 수 있으며, 변경 시에는 그 내용을 매장 포스터, 문자메시지, 이메일 등을 통해 변경 14일 전에 공지합니다.
③ 적립금의 확인은 당사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의 오프라인매장, 온라인 직영 몰, 모바일 제휴처 등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제 6조. 적립금의 사용
① 누적된 적립금이 10,000점 이상 되었을 때 1,000점 단위로 매장에서 현금처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② 구매액의 최대 100%까지 적립금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
③ 적립금은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, 타인의 적립금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.
④ 본인의 실수로 인해 적립금을 타인이 사용하였을 경우,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회원 본인의 책임이 됩니다.
⑤ 적립금은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.
제 7조. 적립금의 정정 및 양도
① 포인트적립 오류 또는 기타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90일 이내에 정정신청을 하여야 하며, 당사는 정정 요청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.
단,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(구매영수증)를 제시하여야 합니다.
② 부정한 방법으로 부여된 적립금의 경우 당사는 즉시 적립금을 차감 혹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.
③ 회원 본인 명의의 적립금을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.
제 8조. 적립금의 환수 및 환원
① 회원님이 당사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고 적립금을 부여 받은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에는 해당 결제금액에 대한 적립금은 당사에서 환수 합니다.
② 회원님이 당사에서 적립금을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에는 사용했던 적립금을 다시 환원하여 드리며, 구매 시 발생되는 적립금은 그 해당 구매 건에 바로 적용이 불가합니다.
제 9조. 적립금 적립/사용 서비스의 중단
① 적립금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때 당사는 중단 시점 3개월 전에 문자, E-MAIL 등의 한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하며, 적립금 서비스 종료 기준일은 회원에게 발송한 일시 또는 게시물에 명시된 일자로 합니다.
제 10조. 문자서비스, E-MAIL 사용동의 및 철회
① 회원님이 회원 가입 시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 한 해서 문자서비스, E-MAIL 등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② 회원님이 서비스를 원하지 않을 경우 당사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는 브랜드 매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철회가 가능합니다.
제 11조. 회원탈퇴 및 포인트 소멸
① 회원님의 가입 탈퇴 혹은 탈회로 인하여 멤버십 서비스의 효력이 정지된 경우 사용치 않은 잔여 적립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.
② 회원님의 가입탈퇴는 전적으로 소비자의 의지에 따라 행하여지나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에는 회원님의 의지와 무관하게 당사의 권한으로 탈퇴(탈회)처리 할 수 있습니다.
③ 적립금 유효기간은 2년이며 선입선출 방식에 의해 소멸 됩니다.
제 12조. 약관개정 승인
①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 당사는 그 내용을 문자메시지, E-MAIL 등을 통해 변경 7일 (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30일)이전까지 업데이트하여 회원에게 공지합니다.
② 회원이 적용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을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 회원은 변경된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으로부터 탈퇴(탈회)할 수 있습니다.
제 13조.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
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.
제 14조. 분쟁 조정 및 관할 법원
본 약관에 따른 분쟁은 일반 상관계에 따라 회원님과 당사가 상호협의 하여 결정하되 협의가 안될 경우에는 당사가 소재한 관할 법원의 결정에 따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