멤버십 이용약관

맴버십 이용약관


제 1조. 목적

① 본 약관은 ㈜영원아웃도어(이하 '당사' 로 총칭) 운영 브랜드(노스페이스,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, 노스페이스 키즈, 골드윈 등)의 매장, 온라인 직영몰에서 The Dream 통합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.
The Dream 통합 멤버십의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와 관련된 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, 회원님에 대한 고객서비스를 증진하고 이용자의 불이익을 최소화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.


제 2조. 용어의 정의

① 회원 : 이 약관을 인지하고, 당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으로서 등록하고 이용자 고객번호(개별 회원에 대한 고유 식별 번호)를 부여 받은 자로서, 당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, 회원 혜택을 받는 분을 말합니다.
② 마일리지 : 당사에서 회원님이 구매한 금액의 일정률을 마일리지로 제공하며 당사에서 규정한 방법에 따라 상품 또는 서비스 구매 시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.
③ 멤버십 서비스 : The Dream 통합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마일리지의 적립/사용, 할인, 증정, 각종 이벤트 등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말합니다.


제 3조. 회원가입 및 마일리지 유효기간

① 당사에서 운영하는 매장, 온라인 직영몰 중 하나를 통해 The Dream 통합 멤버십에 가입함으로써 회원자격이 부여됩니다.
② 발급 신청서 작성 시 필수 입력사항을 누락하거나 허위정보를 기재한 경우 당사 회원으로 등록이 되지 않으며 멤버십 혜택 적용 및 마일리지의 적립/사용 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③ 구매 년, 월을 기준으로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2년이며, 미사용 마일리지는 선입선출 방식으로 자동 소멸됩니다.
④ 한번 소멸된 마일리지는 다시 복원되지 않습니다.


제 4조. 마일리지의 이용 및 운영

① 회원님은 당사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, 사용금액에 따라 정해진 마일리지를 부여 받으며, 누적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당사에서 정한 절차에 의거 할인 혜택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② 마일리지는 타인에게 대여 및 양도 할 수 없으며, 허위 및 잘못 기재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 책임입니다.
③ 회원에게는 고유한 고객번호가 부여되며, 멤버십 서비스가 적용되는 브랜드에서 차별적 이용이 가능합니다. 단, 마일리지 이용방법은 브랜드와 유통채널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
제 5조. 마일리지의 부여

① 마일리지는 당사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 직영몰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으로 구매하는 경우 적립됩니다.
② 일부 제품은 회사 정책에 따라 적립이 불가할 수 있으며, 적립률은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 등의 사유로 유통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.
③ 마일리지 확인은 오프라인 매장, 온라인 직영몰, 모바일 제휴처 등에서 조회 가능합니다.


제 6조. 마일리지의 사용

① 마일리지 최소사용금액 및 사용 단위는 매장별로 상이하며, 구매금액의 최대 100%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
② 마일리지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, 타인의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③ 본인의 실수로 인해 마일리지를 타인이 사용하였을 경우,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회원 본인의 책임이 됩니다.
④ 마일리지는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.


제 7조. 마일리지의 정정 및 양도

① 마일리지 적립 오류 또는 기타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90일 이내에 정정신청을 해야하며, 당사는 정정 요청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.
 단,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(구매 영수증)를 제시해야 합니다.
② 부정한 방법으로 부여된 마일리지의 경우 당사는 즉시 마일리지를 차감 혹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.
③ 마일리지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.


제 8조. 마일리지의 환수 및 환원

① 회원님이 당사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고 마일리지를 부여 받은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에는 해당 마일리지는 당사에서 환수합니다.
② 회원님이 당사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에는 사용했던 마일리지를 환원해드립니다.
③ 구매 시 발생되는 마일리지는 그 해당 구매 건에 바로 적용할 수 없습니다.


제 9조. 마일리지 적립/사용 서비스의 중단

① 마일리지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, 당사는 서비스 종료일로부터 3개월 전에 온라인 직영몰 내 고지, 알림톡 발송, 문자메세지 발송, E-MAIL 발송, 제휴처 내 게시 등 한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.
② 마일리지 서비스 종료 기준일은 회원에게 안내된 일시 또는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해야하며, 서비스 종료일 이후 미사용 잔여분은 소멸됩니다.


제 10조. 문자메세지, E-MAIL 사용 동의 및 철회

① 회원님이 회원 가입 시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 한하여 문자메세지, E-MAIL 등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 관련 정보가 제공됩니다.
② 문자메세지, E-MAIL 등의 서비스를 원하지 않을 경우 당사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는 브랜드 매장, 온라인 직영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철회가 가능합니다.


제 11조. 회원탈퇴 및 마일리지 소멸

① 회원님의 가입 및 탈퇴 혹은 탈회로 인하여 멤버십 서비스의 효력이 정지된 경우 사용하지 않은 잔여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됩니다.
② 회원님의 가입 및 탈퇴는 전적으로 소비자의 의지에 따라 행해지나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에는 회원님의 의지와 무관하게 당사의 권한으로 탈퇴(탈회)처리 할 수 있습니다.
③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2년이며 선입선출 방식에 의해 소멸됩니다.


제 12조. 약관 개정 승인

① 본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7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을 온라인 직영몰 내 고지, 알림톡 발송, 문자메세지 발송, E-MAIL 발송, 제휴처 내 게시, 서면 통보, 전단고지 등 한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. (다만,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.)
② 회원님이 적용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을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 변경된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으로부터 탈퇴(탈회)할 수 있습니다.


제 13조.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

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.

제 14조. 분쟁 조정 및 관할 법원

본 약관에 따른 분쟁은 일반 상관례에 따라 회원님과 당사가 상호협의하여 결정하되 협의가 안될 경우에는 당사가 소재한 관할 법원의 결정에 따릅니다.


부칙
1.이 약관은 2022년 8월 17일부터 시행하며, 종전의 약관은 이 약관으로 대체합니다.



[이전 멤버십 이용약관 보기]

이전 멤버십 이용약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