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일리지 적립 안내
마일리지 적립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.
1. 본사 정책에 따라 일부 품목은 마일리지 적립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.
2. 마일리지 적립 제외 상품과 대상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, 적립 대상 상품에 대해서만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.
3. 마일리지는 배송 완료 이후 10일 이후 적립 됩니다.
4. 상품 구매 후 30일 이내 리뷰 작성 시 마일리지를 적립해드립니다. (반품 시 리뷰 작성 불가)
- 텍스트 리뷰 : 500M, 사진 첨부 리뷰 : 1,000M
- 리뷰 작성일 기준 10일 후 적립되며, 리뷰 삭제 시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5. 비회원의 경우에는 주문 시 마일리지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.
비회원 교환/반품 절차를 알려 주세요.
※ 비회원 교환 접수 방법
1. 로그인 페이지에서 [비회원 주문조회] 를 클릭하여 아래 링크로 이동합니다.
☞ https://www.thenorthfacekorea.co.kr/guestOrderSear
2.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[주문조회 하기] 버튼 클릭
3. 검색된 비회원 주문을 선택하고 [이주문이 맞습니다] 버튼 클릭
4. [카카오톡으로 인증하기] 또는 [이메일로 인증하기] 버튼을 클릭 후 전달되는 URL을 통해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.
* 모바일의 경우 주문배송 페이지 에서 [← ] 버튼을 눌러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.
5. 마이페이지 내 하단 [쇼핑] > [교환/반품 신청] 메뉴 클릭
6. 교환할 상품 사이즈 선택 → 수거지 & 교환 상품 수령 주소 입력 → [다음단계] 클릭
7. [교환수량] 선택 → [교환사유] 선택
8. [교환접수] 클릭
9. 교환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비회원 주문조회 후 마이페이지 > [교환/반품 현황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※ 비회원 반품 접수 방법
1. 로그인 페이지에서 [비회원 주문조회] 를 클릭하여 아래 링크로 이동합니다.
☞ https://www.thenorthfacekorea.co.kr/guestOrderSear
2.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[주문조회 하기] 버튼 클릭
3. 검색된 비회원 주문을 선택하고 [이주문이 맞습니다] 버튼 클릭
4. [카카오톡으로 인증하기] 또는 [이메일로 인증하기] 버튼을 클릭 후 전달되는 URL을 통해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.
* 모바일의 경우 주문배송 페이지 에서 [← ] 버튼을 눌러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.
5. 마이페이지 내 하단 [쇼핑] > [교환/반품 신청] 메뉴 클릭
6. [반품수량] 선택 → [반품사유] 선택
7. [반품접수] 클릭
8. 반품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비회원 주문조회 후 마이페이지 > [교환/반품 현황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
리뷰 리워드 혜택 안내
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리뷰 리워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상품 수령 후 30일 내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작성일 기준 10일 후 마일리지를 적립해드립니다.
대상 :
① 노스페이스 온라인 스토어 가입 회원
② 2022/10/15일부터 리뷰 작성한 회원
혜택 안내 :
① 주문 상품 수령 후 30일 내 공백 제외 10자 이상의 상품 리뷰 작성해주세요.
(텍스트 리뷰 : 500M, 사진 첨부 리뷰 1,000M)
② 리뷰 작성일 기준 10일 후 리뷰 리워드가 적립됩니다.
적립 제외 조건 :
① 반품 접수 시 리뷰 작성이 불가합니다.
② 리워드 지급 전 작성한 리뷰 삭제 시 리워드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③ 구매 상품과 무관한 사진, 내용으로 작성된 리뷰는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, 리뷰가 삭제되는 경우에는 리워드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해당 사유로 리뷰가 삭제된 경우, 적립된 마일리지는 회수될 수 있습니다.
① 리뷰 작성으로 적립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2년입니다.
A/S는 어떻게 접수를 해야 하나요?
A/S는 본사 소비자상담실(1899-2626)로 문의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
일반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,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.
[ A/S절차 ]
1) 본사 소비자상담실(1899-2626)로 문의주시거나, 가까운 매장 또는 구입처에 AS 접수
2) A/S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 이동 - 수선, 교환, 환불 판정
3) 본사에서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 3의 기관에 심의 의뢰
4) 판정 결과에 따른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께 제품 발송